사이다 대출 후기, 추가대출도 가능한가?


사이다 대출 후기, 추가대출도 가능한가?



아름다운 밤입니다.


모바일 사이다 앱을 통해 자금을 지원 받은 것도 상당히 오래되었습니다. 저는 1,000만원을 받고 추가로 500만원을 받았습니다. 추 후에 더 받아보려 했으나, 신용등급을 기준으로 하면 대출이 가능했으나, 다른 부분에서 승인이 진행이 안된 것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자금이 필요해서 사이다에서 받으실 때 앱에서 불가능하다면, 전화를 해도 불가능합니다. 혹 직장인이라면 SBI저축은행 쪽으로 문의하시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금리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셔야 합니다.



사이다에서 받은 이유는 사업자금이 필요해서 받았지요.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즉각적으로 승인여부가 확인되고 자금을 조달받을 수 있었습니다. 서류같은 부분은 저는 제출하지는 않았습니다. 공인인증서를 통해 본인 확인만 하고 바로 진행했으니 말이죠. 추가대출 때에도 앱으로 확인하고 바로 진행했습니다. 제가 사이다를 처음 이용했을 땐 출시한지 얼마되지 않아 전화로 진행했었는데요. 이제는 모바일만으로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승인이되면 바로 몇 분이나 몇 시간 있다가 입금이 됩니다.



중금리 대출로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이자에 대한 부담을 비교적 적다는 것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의 신용등급에 따라 금리가 다르고, 받을 수 있는 금액 또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한꺼번에 많은 금액을 납입해도 부담이 없습니다.







사이다 대출은 1등급(6.9%)부터 6등급(13.9%)까지 최대 한도 1억원, 상환기간은 최장 66개월까지 가능합니다. 모바일로는 24시간 신청이 가능하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모든 부분이 간소화되어 있고, 쉽게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프로세서를 가지고 있다보니 사람들이 많이 편리하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그렇다고 생각을 했으니까요. 사실 대출은 후기보단 스스로의 신용등급과 연체에 대한 부분이 잘 관리되어 있다면 큰 문제 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다고 봅니다. 물론 소득이 일정하게 있어야겠죠? 저는 기대출도 있는 상황이였지만 1금융권이였습니다. 신용등급은 4등급이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은 직접 대출을 신청해보는 겁니다. 공인인증서가 모바일에만 있다면 큰 문제 없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