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고양시 오피스텔 시세 : 부동산 정보

  경기도 고양시 오피스텔 시세 : 부동산 정보


오늘 사무실 근처에 오피스텔을 계약하고 왔습니다. 이제 집에서 나와서 진짜로 독립을 해야겠다고 생각해서 바로 계약했습니다. 두달 동안 이상이 아니라, 현실주의의 길로 가기 위해 나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부동산에 대한 이야기를 올려볼까 하는데요. kb부동산, 리브온에서 고양시 지역의 오피스텔 시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브온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시세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아파트, 오피스텔에서 '오피스텔'을 클릭하시면 기본적으로 전국 오피스텔 시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매매가는 평당기준으로 898만원, 전세가는 716만원으로 확인됩니다. 그럼 경기도 고양시 근처의 시세를 알아봅시다.




고양시 오피스텔 평균 매매가는 736만원 전세가는 604만원입니다. 시세 갱신일에 따라 변동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우선 고양시의 변동 시세를 알아보기에 앞서 경기도 전체의 시세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시세변동추이를 분기별로 보니, 매매와 전세가는 계속해서 오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경기도 오피스텔 시세 변동에 대한 부분이기 때문에 보다 상세하게 지역을 살펴봐야 합니다. 전세나 매매로 오피스텔을 계약할 때 말이죠. 그럼 고양시는 어떨까요?





고양시 오피스텔 시세 중에서 전세가격이 많이 올랐음을 볼 수 있습니다. 아파트보단 아니겠지만 그래도 오피스텔도 지역에 따라 가격이 계속 오르기 때문에 괜찮은 투자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거래가 가장 활발하다고 할 수 있는 장항동 시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년 좀 넘는 사이에 시세가 많이 올랐습니다. 떨어지지는 않는 지역이다보니 오피스텔을 매매나 전세로 구한다면 장항동을 추천하고 싶긴 합니다. 다만 좋은 오피스텔을 선택해야겠죠? 소음과 시설에 대한 부분을 잘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든 주택에 장점만 있는것은 아닙니다. 모든 단점을 없애고 싶다면 직접 집을 지어야겠죠. 그게 가장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대출을 받아서 좋은 집에 들어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긴 합니다만, 그 과정을 보낼 곳이 필요하겠죠. 제가 안내해드린 내용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 외에 부동산에 관련된 정보를 하단에 링크해드릴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