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이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 (교하, 운정 근처)

  파주 이마트 영업시간 미 휴무일 (교하, 운정 근처)


저는 일산에서 교하로 10년 전에 이사왔습니다. 정확히는 12년 정도 되었는데요. 군대 다녀온거 빼고 계산했습니다. 이제 집 근처가 다시 개발이 시작되면서 집 주변에 공사하는 곳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집 앞에 대형 홈플러스가 있긴 합니다만, 혹시 파주 지역으로 이제 이사오신 분들을 위해 파주 근처에 있는 이마트 지점의 정보를 알아보려고 하겠습니다. 지점에 대한 부분은 이마트 홈페이지의 지점메뉴에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점포 찾기는 이마트를 검색하시면 다이렉트 링크 중에서 [점포찾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럼 찾아보죠.



파주 지역을 찾아보니 경기 지역에 많은 점포들이 있는데요. 우리가 찾던 대형 이마트는 파주운정점 뿐입니다. 제가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을 클릭하시면 카테고리 별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맨 앞에 [이마트]를 클릭해서 제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위에 이미지에서 한 가지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노란색으로 표시된 [N]은 노브랜드 점포인 우리가 알고 있는 24시간 편의점입니다. 참고하시고요. 이마트 클릭해보겠습니다.



2곳이 확인 됩니다. 파주점과 파주운정점입니다. 콘센트 표시는 전기충전소이고요. 학사모는 문화센터 표시입니다. 파주 운정점에만 문화센터가 있습니다. 클리하시면 하단에 해당 정보와 지도가 나옵니다.





파주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입니다. 해당 휴무일은 우측 달력에 표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4월의 휴점은 11일과 25일입니다.






파주 운정점의 영업시간은 파주점과 동일하며 해당 휴무일도 동일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