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잡 - 구직정보사이트

  파인드잡 - 구직정보사이트


사람인, 인크루트, 알바몬, 알바천국, 잡코리아 등 외에 파인드잡이라는 구인구직 정보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거의 알바몬이나 잡코리아를 많이 이용하는 편인데요. 요즘 구인구직 사이트들 중에서 여러 분야가 아니라, 금융, 요리사, 제조업 등 한 분야의 직종만을 전문적으로 구인구직하는 사이트도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물론 채용기업마다 홈페이지에서 카테고리 별로 나눠놓지요. 그럼 각설하고 파인드잡이라는 곳을 살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벼룩시장과 파인드 잡이 다른 회사가 아니라, 벼룩시장이 만든 것이 파인드잡이였으며, 벼룩시장이 인수한 채용사이트는 아르바이트천국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알바 천국입니다.

 

 

 

 

이런 기사를 보게 되었습니다. 벼룩시장이 운영하는 것이 파인드잡이고, 파인드잡이 알바천국을 인수했다는 소식이 이미 11년 전에 보도가 되었군요. 저는 왜 몰랐을까요. 이에 대한 부분은 벼룩시장 푸터영역에서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방 그리고 부동산써브까지 모두 벼룩시장의 계열사입니다. 벼룩시장의 자회사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미디어월벼룩시장이 전신인 것 같습니다. 파인드 잡에 대한 부분을 알아보려 했으나, 이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게 되었으므로, 파인드잡이 아니라 벼룩시장을 살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이전에 벼룩시장에 대해 알아본 적이 있습니다.

 

 

벼룩시장은 옛날 어른들이 많이 보셨기에 요즘 젊은이들은 벼룩시장을 잘 보지 않습니다. 알바천국이나, 알바몬을 많이 보죠. 중년층분들이 벼룩시장을 많이 보실 것 같습니다. 일자리도 그에 적합한 것들이 최적화되어 있겠죠. 사무실 출근할 때 보면 벼룩시장 신문으로 취업자리를 찾아보시는 분들이 아직도 있습니다. 그분들은 컴퓨터 거리가 멀기 때문이죠.

 

유용한 글

 

신한카드 추천, 딥드림 (deep dream)

kb오토바이보험 다이렉트 이륜차 (500, 125CC 등)

농협이율 : 예금과 적금

외제차 종류 브랜드 - BMW, 벤츠, 포르쉐, 링컨, 피아트, 아우디, 폭스바겐 그 외에

삼성증권 비대면계좌 개설 방법

띠별궁합 나랑 맞는 띠 찾기 (띠궁합)

이마트몰 배달 및 배송비 (e마트몰)

토요일대출 : 24시동안 당일소액이 가능할까?

페북방문자 확인하는 법 - facebook 염탐꾼 확인

남자 맨몸운동 루틴 : 근육만들기

신용회복위원회 개인워크아웃 제도란?

대구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수강신청 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