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당구로 당구 4구 길 익히는 법

 

  넷마블 당구로 당구 4구 길 익히는 법


저는 제대로 하는게 하나 정도 있는데, 그게 블로그입니다. 그런데 게임이라든지 운동? 운동은 잘 모르겠지만, 게임은 어중간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참 이상하게 느낀게 있는데요. 두뇌를 많이 쓰면 게임도 좀 더 잘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당연한 말 같다고요? 아니 전 그런 뜻으로 말씀드린게 아닌데. 아무튼 당구를 잘 치기 위해선 스트로 그리고 힘조절 그리이고 길을 익혀야 합니다. 길은 많이 칠수록 익숙해지는 것 같긴 한데요. 그 길이 익숙해지려면 많이 해봐야 합니다. 그래서 예전에 고등학교, 대학교 때 길을 익히기 위해 인터넷 게임 넷마블 당구를 많이 해봤는데요. 오늘은 그 추억을 살려 한 번 넷마블 당구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넷마블에서 당구를 못찾겠더라구요. 그래서 네이버에서 '넷마블 당구'라고 검색해서 다이렉트 페이지로 접속했답니다. 혹시 못찾으시는 분들은 저처럼 하시면 접속할 수 있습니다.

 

 

당구와 포켓볼을 할 수 있는 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고 상단 우측에 '당구&포켓볼 START'를 클릭합시다.

 

 

 

 

익스플로러에서만 가능하다고 하니, 익스플로러로 다시 접속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저의 관찰력이 왜 이렇게..넷마블 페이지에서 RPG/액션/스포츠 카테고리에 당구가 있습니다.(-_-;;;)

 

 

 

 

자 게임을 설치합시다.

 

 

 

 

입문, 주니오, 시니어, 자유가 있습니다. 입장하신 분들이 거의 없네요. 우선 처음 시작한다면 입문에서 다마수를 높여야 합니다. 처음에 30이기 때문에 자유방에 가면 잘 상대를 해주지 않아요.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방을 만드셔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기다리시면서 대기중에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관련된 키들은 화면에서 도움말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넷마블 당구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유용한 글

 

주변 사람이 죽는 꿈을 꿨습니다. (지인, 친구)

상수역 춘삼월 한정식 비빔밥 먹어본 후기

제주도지도 : 관광(여행) 정보 알려주는 곳

스승 찾기 :학교 선생님 찾기

외제차 종류 브랜드 - BMW, 벤츠, 포르쉐, 링컨, 피아트, 아우디, 폭스바겐 그 외에

이마트몰 배달 및 배송비 (e마트몰)

이대게스트하우스 (Ewha Womans University Guest House)

밥 칼로리 - 쌀밥, 현미밥 그리고 (100g 기준)

환전 계산기 - 달러, 위안, 엔화, 루피 ETC

마켓켈리, 채식카레 주문 리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