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보드카 가격 안내 및 종류

  앱솔루트 보드카 가격 안내 및 종류


앱솔루트 혹시 여러분이 알고 있는 그 분유. 아닙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보드카입니다. 보드카 좋아하세요? 보드카는 도수가 높기로 유명하죠. 그래서 추운 지방에서 보드카를 즐겨 마신다고 합니다. 저도 보드카 몇 번 마셔보긴 했는데요. 오히려 약한 것보다 쎈게 더 취하지 않고 저한테 맞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부어라 마셔라 할 정도로 마시진 않습니다. 그리고 술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게(?)되어서 요즘은 즐기지 않습니다. 친구들과 많이 마시긴 했죠.





집에 보드카가 있긴 합니다. 위에 있는 거랑 동일한 제품입니다. 가장 기본이죠. 보드카 종류는 많지만, 그 중에서도 앱솔루트 보드카가 성공한 이유는 딱 한가지라고 봅니다. 바로 트렌디한 디자인 때문이죠. 왜 보드카하면 앱솔루트가 가장 먼저 생각날까요? 디자인 때문이라고 봅니다.







앱솔루트의 가격은 시중에 2만원 후반대에서 3만원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판매하는 곳에 따라 조금씩 다릅니다. 그리고 앱솔루트 보드카가 러시아 술인지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말씀드립니다. 스웨덴 기업의 술입니다. 



앱솔루트 보드카에 대한 종류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투명한 병만 있는 줄알 았는데...와 예쁘고 멋진 디자인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마시기 보단 장식용으로 구입하고 싶기도 합니다. 그리고 앱솔루트 코리아 라는 종류도 있는데요. 먹어보신 분들은 김치 맛이 난다고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앱솔루트 코리아를 구입해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술에 고추장을 넣은 건 아닐테고요. 밥먹으면서 같이 마시면 반찬이 필요 없는 맛인가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