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법

  lg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법


노트북마다 호환되는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그 프로그램들을 다운 받을 수 있는 곳이 제품 브랜드의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입니다. 프로그램들은 사운드, 그래픽, 랜 등 다양한 드라이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드라이버를 다운받기 위해선 먼저 제품명을 정확히 알아야만 합니다. 그럼 같이 홈페이지를 둘러보며 알아가 봅시다.





LG노트북 드라이버는 LG전자서비스 센터의 '다운로드 자료실'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자료실에선 노트북 뿐만 아니라, 핸드폰, TV/프로젝터, IT기기, 에어컨, 냉장고/냉동고, 세탁기/스타일러 등 다양한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습니다.



IT기기에서 '노트북/탭북'을 클릭해서 다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데스크톱은 PC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필요한 드라이버입니다. 노트북과 PC는 같지 않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노트북 모델명을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모델명과 제조번호를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주고 있으니까요. 검색창 옆에 '모델명 확인방법'이라는 텍스트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도움말 창이 뜹니다. 제조번호를 검색창에 입력하세요.



제 노트북을 검색해봤더니 5가지의 상세모델명이 나옵니다. 만약 본인의 모델명을 잘 모르실 경우 하단에 '고객센터 상담' 종류를 선택해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만약 저와 같이 나외는 분들이라면 제품 스티커 중에서 "Config"라는 걸 찾으시면 해당 모델명을 찾는데 도움이 됩니다. 자는 첫번째 '15U53-G'입니다. 선택하겠습니다.



설명서에서 '등록일'을 봐야 합니다. 가장 최신에 업데이트 된 설명서가 제일 정확하겠죠? 그건 당연하기에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최신 순에도 없는 설치나 사용 방법이라면 이전의 설명서를 참고해야겠네요.




드라이버/소프트웨어가 86건이 검색되었습니다. 우선 여러분들의 운영체제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에 따른 드라이버 분류를 해야 합니다. 운영체제는 어디서 보는건가요? 여러 바탕화면에 내 컴퓨터 아이콘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고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속성]을 클릭하시면 컴퓨터의 운영체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는 방법 그렇게 어렵지 않으시죠? 그렇다면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는 언제 받는 것인가? 만약 노트북에 소리가 나지 않나요? 그래픽이 이상한가요? 호환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거나,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기 때문이니 LG드라이버 센터에서 다운로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