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약추천 : 인사돌, 이가탄 가격 및 효과

  잇몸약추천 : 인사돌, 이가탄 가격 및 효과


몇 달전에 인사돌에 대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제 친구 중에 치과에서 일하는 친구가 있는데요. 술 마시면서 그러더군요. 치과 치료할 땐 잇몸약 먹어주는게 좋다고요. 그래서 오늘은 잇몸약의 대표적인 2가지 인사돌과 이가탄의 정보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는 잇몸약을 복용해본 적은 없지만, 복용하신 분들은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혹시 치과치료라든지 잇몸이 좋지 않다면, 잇몸약을 약국에서 사서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인사돌








인사돌의 성분과 함량은 1정 중,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KPC) 35mg, (총 스테롤(β-시토스테롤서 7mg)이 함량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성상은 주황색의 원형 필름코팅정제입니다. 치주치료 후 치은염, 경ㆍ중등도 치주염의 보조 치료의 효능이 있습니다. 복용법은 초기엔 1회 70mg(2정) 1일 3회 식전에 경구투여 복용하고, 유지시엔 1회 35mg(1정) 1일 3회 식전 경구투여 복요하시면 되며, 연령, 증상에 따라 적절히 증감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식전에 복용하시면 최대의 흡수효과를 볼 수 있으며 4주 정도 초기량(1회 2정, 1일 3회), 이후 유지량 (1회 1정, 1일 3회)으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실온에서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인사돌 사용상의 주의사항




이가탄








원료약품 및 분량은 1캡슐 중 제피아스코르브산(별규) - 156.0mg(아스코르브산으로서 150mg) / 토코페롤아세테이트 2배신(EP) - 10.0mg(비타민E로서 5 I.U.) / 카르바조크롬(PK) - 2.0mg / 리소짐염산염(KP) - 30.0mg(역가)입니다. 성상은 분홍색 가루가 든 상ㆍ하부 노랑색의 경질캡슐제입니다. 효능엔 치주(치아주위조직)치료 후 치은염(잇몸염), 경ㆍ중등도 치주염(치아주위조직염)의 보조치료가 있습니다. 용법은 성인 1회 1캡슐으 1일 3회 식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이가탄 사용상의 주의사항



잇몸약의 가격은 약국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대략적으로 20,000원에서 25,000원 선에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구입해보진 않았지만, 찾아보니 2만원 선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잇몸약 2가지를 추천해드렸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