듐으로 시작하는 단어 있나요?

 

  듐으로 시작하는 단어 있나요?


 

안녕하세요. 마부작침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다시 글을 쓰게 되었네요. 이 손가락으로 다시 블로그 타이핑을 하는데 너무나도 오래 걸렸습니다. 지속하지 않으면 "0"으로 돌아가버린다는 것. 그건 정말 두려운 일이예요. 항상 그랬듯이 이제 시작해 보도록 할게요.

 

 

 

얼마 전에 미친듯이 끝말잇기를 했습니다. 단어를 많이 알고 있다는 건 끝말잇기를 많이 해봤다는 것, 책을 많이 읽어 봤다는 것. 2가지 중 하나겠죠? 그런데 가끔 막히는 단어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런 단어들을 아무렇지 않게 넘겨버리면 그 느낌은 아시죠?

 

 

그렇다면 듐으로 시작하는 단어가 정말 있을까요? 끝말잇기 승리를 위한 분들의 검색 결과를 찾아보았는데요. 연관 검색에서는 듐으로 시작하는 단어들이 눈에 띕니다. 그러나 그것이 국어사전에 등재되어 있는 것인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네이버 국어사전에 1건의 결과가 나오는데요. "듐쥬스". 그러나 이 단어도 실제로 국어사전에 등재되지 않은 단어입니다. 혹시나 해서 "듐"이라는 단어만 검색해봤습니다.

 

 

 

그러나 "듐"은 없었습니다. 제가 찾아본 결과 "듐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현재까지 없습니다. 때론 포기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시 끝말잇기를 해서 다시 이기면 되겠죠?

 

 

마부작침 글

 

크롬 글꼴 크기 조절 옵션

일산 레지던스숙박 - 레지던스앤유

부산 관광지도 다운로드 방법

해시태그 뜻과 쓰는 이유

해피포인트 사용처 정리

귀성길 귀경길 차이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