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서비스센터 페이지 정리

린나이 서비스센터 페이지 정리 : 금일 포스팅은 보일러업체 CS센터 페이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지에 있는 내용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제 보일러의 계절이 돌어왔죠. 저는 밖에 잘 나가질 않아서 그렇게 추운지는 모르겠지만, 이제 눈이 펑펑내리면 알게 되겠죠. 그럼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린나이코리아는 1974년 1월 일본의 린나이사와 합작투자로 강성모 창업자가 설립한 가스기기 전문업체입니다. 린나이코리아는 가스레인지부터 자동밥솥, 그릴, 튀김기, 식기세척기, 보일러까지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린나이코리아의 최대주주는 일본의 린나이입니다.










린나이 서비스센터 방문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또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서비스센터는 전국적으로 있으며, 서울, 강원, 경기, 인천, 충남, 충북, 대전, 전북, 광주, 전남, 제주, 경북, 대구, 울산, 대구, 울산, 부산, 경남이 있습니다. 서울이 가장 서비스센터가 많으며 지역별로 평균 2곳이 운영됩니다.









린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3651입니다. 제가 텍스트로 작성한 전화번호를 클릭하면 대표번호로 연결됩니다.






린나이 지역별 센터를 알아보는 방법은 린나이 홈페이지에 접속하지 않아도 검색엔진 지도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린나이 서비스센터"라고 검새하시면 지도영역에서 가까운 서비스센터와 전화번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