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투유 어플 (분양, 청약정보)

  아파트투유 어플 (분양, 청약정보)


성인이 되면 내집마련을 꿈꾸죠. 저도 차보단 집을 먼저 가지고 싶어요. 안전하고 언제나 평화롭게 쉴 수 있는 우리집 말이죠. 요즘 들어서 집에 관련된 정보를 많이 알아보는 것 같습니다. 마음은 아파트로 가고 싶지만, 주머니엔 원룸 뿐이군요. 그래도 조만간 독립을 할 수 있으리라 봅니다. 예전에 청약관련해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 혹시 청약 가점제 계산 방식을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파트투유 어플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어서 저도 알아볼 겸 검색해보았습니다. 제가 검색해봤더니 글쎄. 결과는 역시나 혹시나 하는 마음이지만 역시였습니다.



어플 관련 부분에서도 아파트 투유에 대한 부분은 없습니다.  맨위에 게시자 정보에 '아파트투유'라고 있지만 공식 아파트 투유와는 관련이 없는 듯 합니다. 사업자도 다르고요. 혹시나 해서 제가 아이폰에서 검색해보았습니다.





앱에서 검색하면 좀 더 많은 결과가 나오는데요. 아파트투유는 아니지만 분양에 관련된 정보를 알려주는 앱이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PC에서도 충분히 알아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앱에서 알아보고 싶다면 개인이 만든 앱 외에 공신력이 있는 어플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요.





부동산 114나 아파트 실거래 - 부동산과 같이 공식 사이트에서 직접 운영하는 어플을 이용하면 보다 정확한 분양, 청약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KB부동산이라고 리브온이라는 어플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KB에서 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많은 매물을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직접 해보시는게 가장 확실하겠죠? 그럼 지금까지 아파트 투유 어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