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영업시간 및 이체시간

  우리은행 영업시간 및 이체시간



안녕하세요. 마부작침입니다. 제가 이용하는 은행이 3~4곳 정도 되지만, 하나은행, 국민은행 다음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곳이 우리은행입니다. 우리은행 업무 시간에 대해 알아보려면 홈페이지나 검색엔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중에서도 주말에도 영업을 하는 곳이 있습니다. 제가 알기론 동대문에 있는 두타지점이 토요일에도 주말에 영업을 합니다. 해당 내용을 보다 자세히 알고 싶다면, "은행연합회"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우선 검색엔진에서 확인하는 방법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0은행 영업시간"이라고 검색하시면 지도 섹션에서도 표시가 됩니다. 지도에서 영업시간이 노란색으로 표시되는데요. 좌측 하단에 "더보기"를 클릭하시면 지도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고요. 우측 리스트에서 [지역별]을 클릭하시면 지역별로 우리은행의 영업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점별로 영업시간은 "우리은행"을 검색하시면 다이렉트 링크에서 [지점]을 클릭하세요.




확인하고자 하는 지점명을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검색 결과가 나옵니다. 그리고 "영업점시간"에서 해당 지점의 영업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체시간에 대해 알아봅시다.





검색창으로 돌아와서 "고객지원"을 클릭합니다.



고객센터에서 [조회/이체/수표어음]을 클릭하시면 이체에 관련된 이용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종류에서 "이체"섹션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위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계좌이체, 예약이체시간지정, 예약이체취소, 지연이체등록 등 서비스 분류 별로 이용시간이 다릅니다. 그럼 지금까지 우리은행 영업시간과 이체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