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방문자 확인하는 법 - facebook 염탐꾼 확인

 

  페북방문자 확인하는 법 - facebook 염탐꾼 확인


저는 SNS를 거의 안합니다. 사업상 광고를 진행해야 할 경우를 제외하곤 관심을 가지지 않습니다. 그 이윤 얻는 것은 단 하나도 없기 때문인데요. 카카오톡도 마찬가지입니다. 콘텐츠 구성이 어느정도 나오면 그 후부턴 삭제하고 카톡사용을 안하려고 합니다. 이전에 몇 번이고 카톡을 탈퇴했지만, 변명으로 또 다시 카톡을 시작하게 되었네요. 아무튼 오늘은 인간의 심리에서 훔쳐보기와 그리고 누가 날 훔쳐봤는지 알고 싶은 심리(?)를 페이스북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하고자 합니다. 이미 많이 알려져 있지만, 새로운 블로그에 새롭게 하나 더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먼저 페이스북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개인 페이지로 이동해서, 좌측이나 우측의 공백에서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신 후에 [페이지 소스 보기(V)]를 클릭하세요.

 

 

 

 

 

 

그럼 여러분들을 어지럽게 하는 페이스북 페이지의 소스가 보이실 겁니다. 단어를 찾는 것이 아니라, 페이지에 보이는 모든 소스를 드래그해서 복사해야 합니다. 'Ctrl + A'를 클릭하면 전체 선택됩니다. 그리고 'Ctrl + C'를 누르면 복사됩니다. 복사했다면 이제 페북방문자를 알려주는 사이트에 위 소스를 붙여넣기 하면 됩니다.

 

 

 

https://kr.piliapp.com/facebook/friends-list/

 

위 사이트에 접속해서 해당 소스를 붙여넣기 합니다.

 

 

그러면 여러분 페이스북에 접속한 사람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최대 66명까지입니다. 혹시 여러분이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는데? 계속 접속해서 보고 있다면? 그래도 여러분에게 관심이 없을 수 있으니, 포기하시길 권유드립니다. 장난이고요. 생각해보면 이게 도대체 무슨 소용이 있나 생각이 들어요. 이거 알아서 뭐할까요?  '너 왜 내 페이스북 자꾸 들어오냐?'라고 말할까요? 포스팅을 하고보니 그냥 사람의 심리일 뿐 전혀 필요다고 느껴집니다.

 

 

유용한 글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한글지원)

카카오톡 PC버전 보이스톡 오디오 설정 방법 (카톡)

페이스북 알림설정 (이메일, 문자, SNS)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폴더 변경 (설정)

페이스북 비활성화(비공개) OR 계정삭제 정말 하실 겁니까?

페이스북 가입하는 방법 : 계정 생성

남자 맨몸운동 루틴 : 근육만들기

영화예매할인 메써드 (롯데시네마,CGV,메가박스 등)

국내호텔예약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꿀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