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구매확정 후 포인트 챙기기

네이버페이 구매확정 후 포인트 챙기기



아름다운 밤입니다.


간단하지만 잊어먹지 말아야 것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페이 자주 이용하시죠? 그런데 혹시 귀찮아서 구매확정을 직접하지 않아 구매평과 프리미엄 구매평을 그냥 넘겨버리시나요? 어디서나 쓸 수 있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잃지마세요. 잠깐만 투자하면 나중에 큰 사이버목돈이 됩니다. 네이버페이 제휴가 안되는 곳이 없을 정도니 거의 현금이나 마찬가지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그 현금과 같은 포인트를 어떻게 확장하는지 자세히 알아봅시다.



먼저 배송중/완료 중에서 배송완료 제품만 구매확정이 가능합니다. 이건 당연한 이야기겠죠? 더 중요한 건 여러분 구매내역에 배송완료된 제품이 만약 있다면 빨리 구매확정을 진행하세요.



해당 상품에서 우측 화살표를 클릭하면 하단에 하위 메뉴가 나타나게 됩니다. 여기서 구매확정을 클릭하면 구매확정 창이 뜨게 됩니다.








저는 자동확정이 되어본 적은 없지만, 자동확정이 되어도 네이버페이는 받지 않을까요? 다만 프리미엄 구매평을 작성하지 못하게 됨으로 추가적인 네이버페이를 받을 수 없게 됩니다. 그러니  반드시 구매확정을 해야겠죠! 그런데 프리미엄의 경우 작성할 때 50자 이상으로 작성해야 하며, 반복적인 이미지나 특수문자를 계속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반 구매평은 5자 이상만 작성하면 됩니다. 절대 놓치지 마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