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영업시간 및 매장 위치 - 강남, 잠실, 명동, 홍대 등

  유니클로 영업시간 및 매장 위치 - 강남, 잠실, 명동, 홍대 등


저는 혼자서 쇼핑하는 걸 즐기는 편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혼자서 쇼핑하는 걸 부끄러워하지만요. 특히 남자라면 더더욱 그렇죠. 그런데 요즘은 남자분들도 혼자 쇼핑을 즐기시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옷은 좋아하지만 옷을 낭비할 정도로 많이 구입하진 않습니다. 딱 필요한 컬러와 소재만 구입해서 레이어드 형태로 코디합니다. 자 개인적인 이야기는 여기서 끝내고요. 본격적으로 주제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니클로 매장은 네이버에서도 검색해서 확인 할 수 있지만 홈페이지 내에서도 찾아볼 수 있고, 더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매장의 영업시간 및 가는길과 휴무일을 한꺼번에 확인 할 수 있답니다. 그럼 직접 페이지에 접속해서 살펴봅시다.



매장 페이지에선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매장의 위치와 정보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오스트리아, 캐나다, 중국, 프랑스, 독일, 홍콩, 인도네시아 등 말이죠. 궁금하시다면 해당 페이지를 클릭해서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한국의 서울지역을 클릭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매장만 하더라도 너무 많습니다.신사점, 서초점, 코엑스점, 홈플러스 방학, 목동점, 롯데월드점, 명일점, 롯데마트 중계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박화점 신도림점 등이 있는데요. 잠실 롯데월드몰점을 클릭해서 매장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하니 주소부터해서 전화번호, 영업시간, 전개상품군까지 모두 나옵니다. 롯데월드몰 점안에 유니클로가 상당하네요. 추가적으로 제가 안내해드리는 것보단 제가 안내해드린 내용을 기준으로 직접 찾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