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택배 배송조회 및 지점


대신택배 배송조회 및 지점


예전에 군대 전역한 후에 철근 공장에서 일할 때 대신택배가 자주 왔었어요. 당연히 무게가 많이 나가는 화물이다 보니 그렇겠죠. 그 때 정말 열심히 재밌게 일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 기억을 다시 되살려서 대신택배 배송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신택배는 국내외 국제로 구분되어 운송장과 취급소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해보진 않았고, 홈페이지에 그렇게 나와 있군요. 그리고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고 싶다면 우측 하단에 전화번호로 문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니면 취급소를 조회해서 해당 취급소에 배송여부를 확인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고요.



취급점에 지역을 검색하면 해당 지역의 지점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가 나옵니다. 그리고 위치는 약도를 클릭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조회를 잠시 해보았는데요. 위 조회는 실제와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보내는 물품이 어떤 것이냐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겠죠. 정기화물의 경우 도착지 영업소에서 화물 인수시 소정의 출고료가 부과됩니다.



운송장 번호를 모르신다면 고객정보를 통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와 조회기간을 입력하신 후에 검색하기를 누르세요. 만약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취급점을 검색해서 해당 취급점에 문의하세요.



가장 간단한 운송장번호로 조회하는 방법입니다.



계속해서 대신택배를 이용하시는 고정고객분들의 경우에는 아이디와 비밀번호, 조회기간을 입력하고 검색을 누르면 데이터가 하단에 검색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