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허브를 가입해보았습니다.


셀러허브를 가입해보았습니다.


작업을 하다가 다음에서 검색을 통해 셀러허브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수수료에 대한 부담감이 있었으나, 현재 무료체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신청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쇼핑몰은 물론이거니와 모든 서비스와 제품은 노출되어야만 판매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노출은 곧 매출과 직결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 제품을 최대한 많은 곳에 노출하는게 좋습니다. 그러나 노출을 위해선 많은 작업들이 병행되어야 합니다. 제품을 소싱하고 사진을 촬영하고 사진을 편집하고 사진을 올려야 합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그렇듯 쉽게 얻어지는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한 번해 놓으면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셀러허브에서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금일 날짜로 오늘까지이니 이 혜택을 놓치지시는 분들과 계실 것 같습니다. 다른 솔루션에 비해 월 관리비는 저렴하지만, 판매당 커미션으로 빠져나가는 비율은 낮은 편은 아닙니다. 그러나 물건에 대한 마진율이 괜찮다면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1개 팔아서 1,000원이하로 남는다면, 무슨 장사를 할 수 있겠느냐?"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만약 1,000원이 남는 제품이 1,000개 나간다고 생각하면 과연 그 생각을 계속해서 할 수 있을까요? 많은 분들이 오픈마켓에 대해 회의적인 태도를 가지고 계시지만, 저는 그렇지 않습니다. 마케팅 비용이라고 생각하고요. 자체 홈페이지로 유입시킬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이 회전이 되어야만 하는데, 계속해서 재고만 쌓이고 제품이 회전이 안된다면, 사업을 유지하는데 상당한 어려움이 생기게 됩니다.



"물건을 그냥 쌓아놓을 것인가? 아니면 조금이라도 마진을 보고 계속해서 회전을 하게 할 것인가?" 두 가지의 선택의 길이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 두 가지보다 중요한 것은 실천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생각한 것을 옮기는 실천력. 그것이 없다면 아무리 좋은 솔루션이라고 할지라도, 매출은 미비하고 그에 따른 결과도 미비할 것입니다.



저는 카페24에서 쇼핑몰을 운영중이고 몇 군데에서 오픈마켓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페24에서 자체적으로 들어오는 트래픽 외에 다른 곳에서 트래픽을 유입시킬 수 있다면, 매출이 올라갈 확률이 생기겠죠. 관건은 물건일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이 마진율과 물건에 자신이 있다면 한 번 실험해보셔도 좋다고 봅니다. 


혹시 가입하시는 분들은 추천인 코드를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추천인 코드 : 1410180850 ] 좋은 제품으로 대박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쇼핑몰 운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로젠 사용기  (0) 2019.02.15
인터파크 판매자센터 가입  (0) 2019.02.15
창원 홈페이지제작업체 찾기  (0) 2019.02.05
ESMPLUS 로그인 주소, esmplus.com  (0) 2018.12.17
스토어팜 상품등록 방법  (0) 2018.05.0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