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MPLUS 로그인 주소, esmplus.com

ESMPLUS 로그인 주소, esmplus.com



g마켓이나 옥션에서 물건을 판매하시는 분들이라면 ESMPLUS를 당연히 사용해보셨으리라 봅니다. 저는 거의 사용하질 않아서 띄엄띄엄 접속하는데요. 가끔 주소가 헷갈리는 경우가 있어요. 그럴 때마다 검색을 통해 찾아보곤 한답니다. 그리고 EMSPLUS는 G마켓과 옥션의 상품을 연동해서 한 번의 업로드로 2곳에 모두 올릴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그럼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ESM PLUS 페이지로 접속하면 위와 같이 2가지로 구분됩니다. 옥션과 G마켓/G9 중 한 개만 이용하시거나 연동하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하시는 경우엔 좌측에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EMSPLUS로 연동되신 분들이라면 마스터 ID를 통해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윈도우7 / 익스플로러 11버전 이상을 권장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연동이 필요한 경우엔 하단에 이메일 주소로 G마켓과 옥션 아이디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연동하기 위해선 관리자 메뉴에서 코드가 필요한데요. 저는 그게 어떤 화면으로 가려져서 제가 확인을 할 수 없어서 해당 메일로 이메일을 보냈더니, 연동해주겠다는 회신이 왔습니다.









ESM계정에 대한 부분은 별도의 계정을 로그인 하신 후에 좌측 메뉴 [ESM+ 계정(ID) 관리]를 클릭하시면 ESM에 대한 부분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ESMPLUS.COM의 로그인 방법과 연동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