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택배 계약 어렵죠?

  쇼핑몰 택배 계약 어렵죠?


쇼핑몰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에겐 택배비용보다 택배가능 여부가 더 문제입니다. 지역에 따라 그리고 수량에 따라 택배 계약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까요. 쇼핑몰을 본격적으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택배 계약된 소호사무실에 입점해서 택배를 보내시면 편합니다.



개인이 하려면 택배기사님과 조율도 해야하고, 여러가지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니까요. 그런데 소호사무실에 입점해서 쇼핑몰을 운영하면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이제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잘 모르시겠지만, 택배 계약으로 낭비되는 시간도 있지만, 심리적으로도 타격을 받습니다. 그러니 계약은 근처에 소호사무실에서 이용해 보세요.



요즘 쇼핑몰 하시는 분들이 많다보니까 그에 따른 사업도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소호사무실이라고 해서 택배가 무조건 되는 건 아닙니다. IT계열 스타트업에 최적화된 사무실도 있으니까요.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먼저 확인해 보세요.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지역별로 소호사무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비 좋은 곳도 있지만, 환경이 열약해도 택배를 보낼 수 있다면, 그 곳에서 시작해서 택배가 어느 정도 나오고, 매출이 안정세에 접어들면 옮기시는 걸 추천드려요. 제가 쇼핑몰을 5년 동안하면서 주변에 잘 되서 소호사무실을 바로 나가시는 분들을 많이 봤는데요. 타이밍이 조금 잘되면 나가셨다가 오히려 월세나 다른 공과금 때문에 다시 소호사무실로 옮기시거나 폐업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우선 빚이 없다면, 꾸준히 매출이 발생할 수 있도록 밤낮으로 일하시면 1년 뒤엔 분명 좋은 결과가 있으실 겁니다. 그럼 화이팅 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