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쇼핑 관리자 접속 페이지

  지식쇼핑 관리자 접속 페이지



네이버를 통해 온라인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지식쇼핑을 빼놓을 수 없겠죠. 이젠 네이버쇼핑이라고 불러야겠네요. 이번 포스팅에선 지식쇼핑 관리자를 접속하는 방법과 페이지에서 몇 가지 사항들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링크를 아래 남겨 놓을테니 참고하세요.




온라인쇼핑몰을 시작하면 신경써야 할 것들이 한 두가지가 아니지만, 우선 한 두가지 정도를 잘 익혀두면 그 다음 한 두가지는 쉽게 익힐 수 있습니다. 그러니 여러가지를 한꺼번에 하려고 하지마세요.






지식쇼핑이라고 검색하시면 [네이버 쇼핑 파트너존]이라는 곳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입점몰 관리자 페이지입니다.



위에 보시는 곳이 쇼핑파트너존입니다. 로그인을 해야만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면 별도의 로그인은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스마트스토어에서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맨위에 보시면 [쇼핑파트너존, 스마트스토어, 광고, 페이]이렇게 구분되어 있는 부분이 보이시죠? 파트너존에서 스마트스토어로 이동하고 싶다면 해당 메뉴를 클릭하시면 이동 됩니다.



그리고 메뉴에서 정보, 충전/계좌, 상품, 상품리포트, 광고등록/관리, 광고리포트, 문의/공지 메뉴를 확인할 수있습니다. 혹시 궁금한 사항이나 이용하는데 있어 연동해야 하는 부분들이 있다면, 문의/공지에서 1:1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