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쇼핑몰 사용설명서 참고하세요.

 

  카페24 쇼핑몰 사용설명서 참고하세요.


 

저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고, 카페24를 사용했다가 독립몰도 사용해봤는데요. 개발 능력이 없어서 결국 카페24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임대몰이긴 하지만, 독립몰에 비해 기능이 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잘 활용하면 멋지게 운영할 수 있답니다.

 

 

그런데 카페24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거 도대체 어떻게 해야 돼....."라고 멘붕이 오실 수 있습니다.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면 자연스럽게 자연스러워집니다. 맨 땅에 해딩하는 것보단 설명서를 읽고 하면 보다 빨리 익힐 수 있겠죠? 그럼 이 글을 통해 사용설명서 위치를 확인하고 열심히 익혀보시길 바랍니다.

 

 

 

 

 

 

카페24 접속 후에 우측 상단에 점 9개 옵션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하위 메뉴가 나타나게 됩니다. 여기서 [메뉴얼]을 클릭하세요.

 

 

매뉴얼 전체가 사용설명서입니다. 카페24 관리자 페이지 메뉴와 동일하게 대표메뉴가 나눠져 있습니다. 상점관리, 상품관리, 주문관리, 고객관리, 게시판관리, 디자인관리, 모바일쇼핑몰, 프로모션, 마켓통합관리, 부가서비스, 접속통계, FTP, C스토어.

 

 

또한 메뉴명을 입력해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사용 메뉴얼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메뉴별로 구분되어 있고, 우측에 "+"를 누르시면 상세 페이지들이 세분되어 보여집니다.

 


이렇게 확인하면 보다 쉽게 설명서를 읽을 수 있습니다.

 

 

숫자로 메뉴얼이 표시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잘 모르겠다면, 우측 상단에 "1:1문의"를 통해 확인하시면 보다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저도 간 혹 잘 모르는 부분이 있는데 찾지 못할 경우에는 1:1로 문의합니다. 그럼 확실한 답변을 받을 수 있답니다.

 

쇼핑몰 관련 글

 

쇼핑몰 택배 계약 어렵죠?

소상공인대출방법 (울산,대구,부산,전주,제주 등)

KG이니시스 관리자 로그인 주소

11번가 셀러오피스 상품등록하는 방법

스마트스토어 매출 증대는 노력에 있다.

ESMPLUS 로그인 주소, esmplus.com

특허청 서울사무소 가는길 (위치)

스토어팜 상품등록 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