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고객센터 O 콜센터

동양생명 고객센터 O 콜센터


먼저 동양생명에 대해 한 번 살펴볼까요? 1989년 4월 20일 한국의 동양메이저와 미국의 뮤추얼 베너피츠 라이프 인슈어런스사가 공동출자하여 생명보험을 주업으로 세워진 동양베네피트생명이 모체입니다. 1989년 8월 영업을 개시했습니다. 그 후 외국인 지분이 정리됨에 따라 1995년 8월 9일 지금의 상호인 동양생명보험으로 변경했습니다. 1995년 12월 신설사 최초 총자산 1조 원을 넘엇섰습니다. 1997년 8월 생명보험업게 최초 상해보험을 개발했고 11월 업게 최초 클라이언트 서버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예전에 동양생명 수호천사라는 타이틀로 유명했던 보험입니다.


그럼 동양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해보도록 합시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상단에 [고객광장]에서 [지점/고객센터]메뉴를 클릭하시면 고객센터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바로 콜센터로 전화하고 싶다면 아래 번화를 작성해놓을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은 번호를 누르면 바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보험가입 : 1544-2004


대표전화 : 1577-1004 / 1800-1004



해외문의전화 : 82-2-2047-2000

이용시간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평일)






고객센터에선 지점에 대한 검색과 고객창구 업무, 병원 방문 전 유의사항에 대한 내용을 간략하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담을 통해 확인하시는게 더욱 빠를 듯 합니다. 이상 동양생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