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발급조회 신용카드

  삼성카드 발급조회 신용카드



안녕하세요. 마부작침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용카드 발급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제가 삼성 신용카드를 발급 받기 위해서 인터넷으로 신청했는데요. 과정이 너무 간단해서 금방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제가 사업자라서 소득증빙이 필요한 부분이 있어서 현재는 보류된 상태지만요.



그럼 직접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검색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를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하단에 다이렉트 링크가 나옵니다. 다이렉트 링크에서 [카드 발급조회]를 클릭하시면 조회 메뉴로 바로 이동하게 됩니다.



본인인증을 해야만 가능한데요. 카드, 휴대폰, 공인인증서, 앱카드 4가지 중 편하신 걸 선택하셔서 인증하시면 현재 카드 발급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보류된 제 카드를 조회해보도록 할게요. 저는 휴대폰으로 합니다.



본인인증을 하시면 위와 같이 표시됩니다. 현재 저는 발급이 보류된 상태이고, 어떤 카드인지 신청일자와 보류일자가 나와 있네요. 아주 간단하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