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호텔예약 : 스탠포드 호텔은 어떨까요?


통영호텔예약 : 스탠포드 호텔은 어떨까요?



몇 달 전까지만 하더라도 주말에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기도 했는데요. 확실히 몸의 피로를 풀거나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을 땐 호텔이 좋은 것 같습니다. 다른 것을 신경쓰지 않아도 필요한 것들을 호텔에서 제공해주니까요. 오늘은 통영 근처에 있는 스텐포드 호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숙박 예약 브랜드가 많아짐에 따라 가격을 확실하게 비교해볼 수 있으니 대충 비교하지 마시고, 여러 사이트들을 접속해서 가격을 비교해보세요. 호텔스컴바인, 네이버 호텔예약 등과 같은 서비스들을 이용하면 좀 더 쉽게 비교해볼 수 있답니다.



스탠포드호텔은 통영 뿐만 아니라, 서울, 부산에도 있습니다. 통영의 위치 특성상 객실에서 탁트인 바다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탠포드호텔은 호텔 외에도 콘도, 빌라, 다이닝도 있습니다. 괜찮은 객실 전경을 하나 볼까요?





어떤 객실인지 모르겠으나 전경이 아주 판타스틱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다를 보면 기분이 정말 상쾌할 것 같습니다. 룸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투숙객들에게 헬스장 무료, 룸서비스, 24시간 비지니스 코너, 루프트탑 인피티니 폴 몰디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호텔에서 자체적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예약]버튼을 눌러서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고 객실을 선택하면 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처음 호텔을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성수기와 비성수기 그리고 주말과 평일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달라진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일반 호텔 가격에서 아주 조금 높은 가격이지만 평균적인 금액에선 그렇게 높은 금액은 아닙니다. 그리고 위치, 전망에 대한 부분을 고려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예약을 네이버 호텔을 통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호텔에서 확인되는 스탠다드 호텔의 경우엔 서울과 통영이 있습니다. 통영의 경우 16만9천원부터로 되어 있는데요. 주말 가격이 아닌 평일 가격 기준이며, 객실에 따라 다르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직접 클릭해서 가격을 정확히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검색한 일자는 주말입니다.



다른 호텔의 경우 숙박 업체가 많아서 비교할 수 있는데요. 이 곳은 인터파크투어가 전체입니다. 다만 네이버페이 적립금을 1%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통영에 스탠포드 호텔 외에도 다른 호텔들이 있으니 가격적인 부분에서 맞지 않다고 생각하신다면 다른 곳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여행 > 숙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텔스컴바인 고객센터  (0) 2019.01.09
신논현역 호텔 리스트  (0) 2018.05.1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