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홈페이지 : 맞춤형 추천카드 찾기

  하나카드 홈페이지 : 맞춤형 추천카드 찾기


오늘은 카드사 한 곳의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카드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카드마다 각종 혜택들이 다양하게 있죠. 주유부터 시작해서 통신, 교통, 문화, 레저, 스포츠, 레스토랑, 관리비 등 여러분들이 특화해서 받고 있는 혜택들이 있으실텐데요. 나에게 적합한 혜택을 주는 카드를 선택하는 방법을 살펴봅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중간에 [카드]라는 메뉴가 있고, 메인에서도 추천카드가 있습니다. [카드]메뉴를 클릭해 봅시다.



[카드]메뉴는 먼저 카드안내 - 1Q 카드 내맘대로, 특별혜택카드, 제휴카드, 체크카드, 선불카드, 카드추천 - 카드한눈에보기, 추천카드, 내게 맞는 카드, 친구추천카드, 카드빠른발급, 발급조회/사용등록 - 카드발급조회, 카드사용등록(신용카드, 선불카드), 카드비밀번호등록/변경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하나 괜찮은 것을 발견했는데요. 하나카드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친구추천카드'라는 부분을 참고해서 캐시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잠시 살펴보죠.



친구에게 여러분들의 URL을 보내줘서 그 URL을 통해 친구가 카드를 발급받을 경우에 여러분에게 5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지난 달부터 시작했네요. 4월 말까지이니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이 있으면 한 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인원은 최대 10명까지만 되네요. 이제 내게 맞는 카드를 찾는 메뉴로 가 봅시다.



혜택, 제휴사, 라이프스타일 별로 구분되어 있으며, 주유, 마트, 교육, 영화, 쇼핑, 통신, 여행, 교통, 커피, 병원/약국이라는 세부적인 혜택들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 상세혜택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혜택들을 세부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혜택유형 - 포인트적립, 할인, 마일리지

등급 - 일반, 프리미엄

브랜드 - 비자, 마스터, 국내, 익스프레스, 유니온페이, 마에스트로, JCB

연회비 - 면제, 0~1만원, 1~2만원, 2~10만원, 10~30만원, 30~200만원





제휴사 찾기를 선택하면 각 혜택에 대한 제휴사들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보기 쉽고 서비스 옆에 [▼]을 클릭하시면 해당하는 제휴사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라이프스타일 형태로 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1번부터 7번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예문을 선택하면 그에 따른 카드들이 나옵니다. 혜택을 볼 땐 한가지 형태의 맞춤 서비스보단 3가지 모두 이용해서 그 중에서 가장 자신에게 적합한 카드를 찾는게 좋겠죠.



여러분에게 적합한 카드를 3개 선택해서 비교함에 담아서 보다 좋은 카드를 고를 수 있습니다. [비교함에 담기]를 클릭하시면 비교함에 담을 수 있습니다.



임의적으로 3개를 담았습니다. '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 '하나멤버스 1Q Tour1카드', 'CLUB SK'를 담았습니다. 그럼 비교하기를 눌러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3가지의 카드의 연회비, 기준실적, 브랜드, 혜택제공 등 여러가지 부분을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위에 이미지에서도 3가지의 카드의 다른 점이 쉽게 비교 되죠? 지금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내게 맞는 카드를 찾아보았습니다. 그 외에 다른 카드 관련 정보를 하단에 남겨 놓은테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