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항공권으로 올해 여행을 시작하기 : 국내, 해외 땡처리

  옥션 항공권으로 올해 여행을 시작하기 : 국내, 해외 땡처리


저는 여행을 가본 적이 정말 없는 것 같네요. 그래도 여행을 가지 않았던 대신에 여행을 하면서 배우지 못할 것들을 배웠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저는 바다가 좋더라구요. 물을 보면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그래서 바다에 자주 가고 싶네요. 시간을 내서요. 춥지만 여행은 계속되어야겠죠? 이제 스키시즌이라서 보드나 스키를 타러가시는 분들 많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 국내나 해외로 더욱더 멋진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올 크리스마스에 연말은 어떻게 보내시려나요? 진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옥션여행에서 항공권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옥션항공권은 오픈마켓 옥션에서 만든 옥션여행에서 제공하는 여행상품입니다. 항공권은 물론이고 해외&국내 숙소 할인도 받을 수 있답니다. 해외항공 최대 10만원 할인, 국내선 구매 선착순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좀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사이트를 둘러봅시다.






옥션 여행에선 해외항공, 해외호텔, 해외여행, 국내항공, 국내숙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즘엔 다양한 테마파크에 대한 테마형 여행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메인화면에서 보는 것처럼 "작업체험 테마파크"라는 것도 있네요. 아이들에게 더욱더 많은 것을 알려줄 수 있는 여행이 될 수 있겠군요.








해외의 경우 항공, 호텔, 패스/현지투어, 패키지/에어텔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의 경우 항공, 숙박, 레저/입장권, 국내/제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런 것들은 기본적이기 때문에 다른 부분을 찾아보도록 하죠. 바로 땡처리항공에 대해 알아봅시다.






땡처리항공권은 우측 메뉴에 있습니다. 클릭하면 여러분들이 원하는 나라를 선택하고 출발시간과 탑승인원을 선택하시면 여정에 맞는 땡처리 항공권을 조회해줍니다. 그럼 기본적으로 세팅된 걸로 조회를 해보겠습니다.








티웨이항공이 많이 있군요. 이스타항공도 있습니다. 가격차이가 조금씩 있는데요. 상세요금을 한 번 살펴보죠.






항공요금에 우류할증료, 세금/제반요금, 발권수수료가 있는데요. 시간에 따라 조금씩 다른 것 같고 그 외에 추가로 들어가는 요금들이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환율에 대한 부분도 영향을 받을 것 같군요.






필터로 여러분들이 원하는 항공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항공사, 경유,좌석, 출발시간, 소요시간, 출국일, 여행기간, 판매사, 도착시각, 1인요금을 선택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답니다. 항공권 예매는 시간이 생명이 아닐까요? 그 사이에 누군가 예매해버려서 좌석이 없다면...뭐 다른 걸로 하면 되긴하지만 여러분들이 원하는 좌석을 놓치면 좀 그렇잖아요.






해외 여행보단 국내 숙박업체를 찾는 분들에게도 많은 서비스가 있으니 한 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옥션 항공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