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역 근처 전집을 찾아봅시다.

군자역 근처 전집을 찾아봅시다.


오늘은 군자역에 갈 일이 있어서 가기 전에 정보를 찾아볼 겸 군자역 근처의 전집을 탐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후기는 추 후에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은 술을 먹으면서 작성할 수도 있으니 그 점 참고해주세요. 오랜만에 예전 직장 상사분 형님과 같은 분이지만 저에겐 "상무"님으로 관속까지 가져가려고 하는데요. 아무튼 제가 채식해서 불편하심에도 불구하고 저를 배려해주심이 너무 감사합니다. 아무튼 이런 속닥거리는 사담은 그만하고 알아볼까요?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이야~" 군자역 전집은 달랑 한 곳밖에 검색이 되지 않네요. 그런데 알아본 결과 거기가 사람이 많고 맛있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오늘을 거기로 가려고 합니다. 제가 갈곳은 바로 "정가네 빈대떡"입니다. 제가 계란을 먹지 못해서 여기 보니까 묵무침도 있고, 야기하면 제가 먹을 수 없는 것들은 빼서 해주실 듯 합니다. 먹을 수 있는 것에 감사해야죠~? 그럼 저는 오늘 묵흡입을 하는 걸로.








정가네 빈대떡은 '서울광진구 천호대로 1112길 10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위치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군자역 5번출구나 6번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가게를 캡쳐해놓았으니 길따라 찾아가시면 되겠죠. 아니면 모르시면 유명하다고 하니 사람들에게 "제가 정이 가는 빈대떡집을 찾고 있는데, 혹시 알려주실 수 있나요?"라고 물어보세요. 그럼 알려주실 꺼예요.








사실 지금 배가 고프지만, 포스팅에 정성을 다하기 위해서 열심히 작성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리뷰같은 것도 참고할 수 있으니 나중에 음식점 찾으실 때 평점을 확인하고 가시는거 잊지마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