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글자수세기 사이트 사용해보셨나요? - 자소서

  사람인 글자수세기 사이트 사용해보셨나요? - 자소서


면접을 준비하고 계신분들에게 있어 가장 필요한 것은 정확하고 오타 없는 자기소개서부터 이력서가 아닐까요? 오늘도 자신의 미래를 위해 열심히 일하시는 당신을 위해 박수를 보냅니다. 누군가를 위해 일하기 보다는 자기 자신을 위한 일을 찾으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이젠 '글자수세기'하면 사람인이 생각날 정도로 많이 들어가 본 것 같습니다. 그럼 백문이불여일견이라고 직접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요즘에 '사람인'사이트 외에도 여러 곳에서 글자수세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놓았으니 다른 곳에서도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에 대한 내용은 맨 마지막에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사이트에 접속해서 글자수세기 프로그램을 사용해 봅시다.








사람인 사이트에서 찾을 필요 없이 검색 후에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페이지로 이동하시거나 사람인 하위 메뉴에서 '글자수세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접속하면 사람인 자료통이라는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좌측을 잠깐 보면 '취업성공 도우미'라는 타이틀을 가진 메뉴가 보입니다. 글자수세기와 맞춤법 검사는 같이 되어 있고, 사진크기조정, 연봉계산기, 퇴직금계산기, 실업금여계산기, 연차/휴가계산기, 졸업/전역연도계산기, 학점변환기, 어학변환기가 있습니다.




직접 몇 글자 작성해보았습니다. 공백포함, 공백제외하고 글자수를 알려줍니다. 그리고 제가 맞춤법이나 문구가 틀린게 있는지 한 번 검사시작을 눌러봅시다.




맞춤법 검사를 하면 오류 부분을 찾아줍니다.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맞춤법에 대환 수정 대안을 1가지만 주는 것이 아니라, 2개 이상 주는 경우도 있으니 더 적절한 문장을 제시한다면 수정하시면 글 전체를 더욱 매끄럽게 다듬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