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백석 이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은 언제냐면요

  일산 백석 이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은 언제냐면요.


저는 지금 파주에 거주하고 있지만, 예전엔 일산에서 거주하고 있었어요. 어릴 적에 항상 어머니의 손을 잡고 이마트가 마치 우리 집인 마냥 다녔던 기억이 납니다. 일주일에 3번씩 장을 봤던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그 기억이 난 김에(?) 이마트 관련 정보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일산 백석쪽 그러니까 금계초등학교 근처에 있는 이마트죠.




어느새 일산엔 이마트가 생겼나 싶었는데, 다시 살펴보니까 다른 지점들이였군요. 자 그럼 일산동구 쪽에 있는 일산점에 대해 영업시간과 휴무일에 대해 알아봅시다.



우선 네이버 지도 정보에서 한 번 찾아보았는데요. 이용시간은 나와 있지 않고, 휴무일만 나와 있네요. 1월에는 1월 10일과 24일에 휴무네요. 그리고 둘째주의 수요일과 넷째주 수요일이 휴무랍니다. 참고하세요. (감기조심하세요! 판피린에프..미안해요.) 그럼 이용시간을 알아볼까요? 이용시간은 이마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클릭하면!?



저도 이건 처음알았는데요. 바로 지점 정보가 나오네요. 옆에서 이걸 몰랐냐고 말하네요. (참.) 영업시간은 10시부터 23시까지입니다. 한 10시쯤부터 이런 멘트를 남발(?)하죠. "저희 이마트를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영업시간은 11시까지..."라고 하면 우린 카트를 가지고 마치 카트라이더를 하듯이 후다닥 서두르게 되죠.



이마트 가실 때 참고하시라고, 지도도 첨부해드립니다.(?) 이마트사거리에 위치해 있는데요. 건너편에는 척추관련 병원이 있고요. 대각선으론 미라지가구단지가 있는데 1층엔 안경점이 있습니다. 건너편엔 청구코아가 있고 사우나가 있어요. 이정도 정보라면 오케이. 그리고 주차는 무료입니다. 버스 이용시에는 010번, 05번, 90번, 150번, 770번, 200번, 7727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