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할인쿠폰 (에비씨)


ABC마트 할인쿠폰 (에비씨)



반갑습니다.


신발 구입한지 정말 오래된 것 같습니다. 비거니즘을 실천한 후로 사실 옷과 운동화를 구입하는데 멀리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 것도 있지만, 신을만한 신발들이 아직 많아서 그 신발들이 없어지면 그 때 구입해도 될 것 같아요. 여러가지 구입해도 신는 건 정해져 있으니까요. 오늘 불금인데요. 주말에 ABC마트에 가서 운동화 쇼핑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할인쿠폰 정보를 알려드릴께요.













ABC마트에선 운동화부터 스포츠ㆍ레저, 구두, 샌들, 부츠, 의류 및 여러가지 용품들을 판매합니다. ABC마트하면 운동화에 대한 생각이 제일 먼저 들죠? 신발의 편집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베이직하고 어디에든지 어울리는 신발들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수페르가를 하나 구입할 예정입니다. 집 앞에도 바로 ABC마트 매장이 있어요!









PC화면 우측 상단에 보시면 [기획전ㆍ이벤트]라는 메뉴에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같이 봅시다.



신규가입시 축하쿠폰으로 5,000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30,000원 이상 구입시에만 사용가능합니다. 그 외에 회원으로 가입 시 혜택들을 살펴보겠습니다. 


- 멤버십회원 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000포인트 즉시지급

- 첫 구매 시 5,000포인트 추가 적립 (단일품목 30,000원 이상 구매 시)

- 결제금액의 3% 포인트 적립

- 기념일에 포인트 두배 적립 1만원 생일쿠폰 지급

- 상품후기 작성 시 최대 2,000포인트 적립

* 일반 후기 : 500P - 1,000P / 포토 후기 : 1,000 - 2,000P




ABC에는 발도장 쿠폰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면 발도장 3개를 받고, 상품후기를 작성할 경우 발도장 10개, 매일 내 발도장 배너 클릭하면 10개, 그리고 상품 금액별 차등지급을 합니다. 차등지급에 대한 부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