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방송편성표 <다시보기>

롯데홈쇼핑방송편성표 <다시보기>



홈쇼핑으로 물건 자주 구입하시나요?


저는 요즘 TV를 안봐서 잘 모르겠네요. 물론 홈쇼핑으로 물건을 구입한 적은 없어요. 어머니께선 많이 구입하시긴 했지만, 충동적으로 막 구입하시진 않아요. 이번 콘텐츠는 롯데홈쇼핑방송편성표를 둘러보고, 이전의 방송들을 다시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 제품이 어떤지 자세히 알기 위해 방송을 다시 보고 구입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준비했어요.





네이버에서 '홈쇼핑 편성표'라고 검색하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만, 정확한 내용은 나오지 않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레저스포츠, 생활가전, 일반식품, 핸드백/잡화 등으로만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제품 상세 정보는 알 수 없습니다. 자세히 알기 위해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야 합니다.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서 'LIVE TV'를 클릭해서 자세한 방송 편성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좀 더 내리면 날짜별 편성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방송되고 있는 제품도 볼 수 있습니다. 위에 보시면 라이브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살펴보니 [다시보기]에 대한 부분은 제가 찾질 못하는 건지 이전의 제품들을 클릭해서 해당 제품에 대한 방송을 다시 보는 방법은 찾을 수 없네요.




롯데 회원이라면 등급별로 쿠폰을 받아서 더욱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냥 TV보고 구입하지 마시고, 롯데 회원이라면 해당 내역을 확인해서 할인 받을 수 있는지 먼저 살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