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플랫폼: 엑셀, 네이버폼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플랫폼 : 엑셀, 네이버폼


 

취업 준비에 있어 가장 먼저 알아보는 것이 자소서와 이력서 그리고 기타 필요한 서류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실 전 23살에 제대로 된 첫 직장을 갖게 되었고, 운 좋게도 이력서나 자소서는 필요 없었습니다. 그냥 제 자체가 이력서이자 자소서였습니다. 예전에 아시던 분 밑에서 일하다가 어느 순간 직원이 되었다는 뜻입니다. 제가 잘해서 라기 보단 적절한 시기에 제가 그 일을 했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인터넷에서 이력서 거의 비슷한데요. 괜찮다면 자신이 이력서를 직접 만들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어쩌면 그건 시간낭비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쉽고 빠르게 이력서를 구할 수 있는 플랫폼들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MS오피스에서 제공하는 이력서 양식들입니다. 워드와 엑셀 형태로 이력서가 약 40가지 정도 있습니다. 보시면 기본 이력서부터 시작해서 기능적인 이력서, 그리고 컬러, 학생, 디자인이 세련된 이력서까지 다양한 이력서들이 있습니다. 자신의 분야에 맞춰서 이력서를 선택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엑셀에서 '새로만들기'라는 메뉴를 클릭하면 다양한 서식 샘플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샘플 서식을 검색하시면 바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없다면 다른 곳에서 찾아봐야겠지요? 다음은 네이버 오피스입니다.

 


네이버를 이용하시면서 네이버 오피스를 이용해 보신 적이 없다면, 이 카테고리를 처음보셨을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는 서식 프로그램을 인터넷 환경에서 쓸 수 있도록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형태의 플랫폼을 제공하고 그리고 필요한 서식 샘플들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에서 '네이버오피스'라고 검색하시면 위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워드, 슬라이드, 셀, 폼으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이력서는 [워드]영역에 샘플이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력서는 기본 이력서부터 서술형/신입, 상세/경력, 노동부 권장 표준 이력서 등 이력서의 기능을 갖춘 서식들이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 외에도 레포트를 다운로드하는 사이트 해피캠퍼스, 해피레포트 등에서도 이력서를 구할 수 있답니다. 다만 유료라는 점 참고하세요.

유용한 글

2018년 연봉실수령액 (1000만원부터 억대까지)

엑셀 단축키 모음 : Alt 한방

아이폰 핫스팟 연결 오류 해결 방법 (Hotspot)

네이버 중고나라 인터넷 사기 예방 수칙

아이허브 결제방법 및 카드 종류

혈액형별 성격, 정말인가? (A,B,AB,O형)

왕발 페이크삭스 (빅사이즈) #플라잉삭스

면도 (깔끔하게) 하는 법 5단계

주변 사람이 죽는 꿈을 꿨습니다. (지인, 친구)

스승 찾기 :학교 선생님 찾기

아디다스, 나이키 푸쉬업바 HOW MUCH?

홈앤쇼핑 편성표 및 적립금 받는법

남자맞춤셔츠 : 스트라입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