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이력서 양식은 어디서 다운로드 받는지 알려줄게요.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은 어디서 다운로드 받는지 알려줄게요.


"제목이 너무 친절하지 않습니까!?" 저는 지금 사업을 하고 있지만, 살면서 이력서라는 걸 2번 정도 냈던 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들처럼 치열하게 이력서를 열심히 적었던 적은 1번 정도 였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정말 치열하게 입사를 하기 위해 이력서를 작성했던 적은 없었던 것 같아요. 저는 제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살아왔기 때문일 것 같네요. 자 이력서 양식을 어디서 다운로드 받는지 알아봅시다.








홈페이지에서 [취업뉴스]에서 [자료실]-[이력서 양식]메뉴로 이동하시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자료실에는 [이력서 양식]메뉴에선 다양한 이력서들이 있습니다. 요약형, 라인형, 기본형, 능력강조형, 다지인형, 컬러형, 프로필형 등이 있습니다. 저도 이력서를 이렇게 본 건 처음입니다. 한 번 몇 가지를 다운로드 받아서 볼까요? 다운로드를 할려면 회원가입을 해야만 합니다.






기본형입니다. 제가 사용했던 이력서 같습니다. 그럼 능력강조형을 한 번 살펴볼까요?





오 이런 이력서는 자신의 능력을 어필하는데 아주 유용할 것 같습니다. 저는 왜 이런 부분들을 몰랐을까요? 사소하지만 이런 부분이 합격과 불합격의 차이를 만들어 내는게 아닐까요? 지금 생각해본건데요. 자신이 이력서를 직접 만들어보면 어떨까요? 자신의 센스를 이력서 양식 자체에서 어필하게 된다면 보다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