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편한세상 분양단지정보 : E


이편한세상 분양단지정보 : E



비가 오니 쌀쌀함이 마음 속에 들어옵니다.


치과에서 제일 싫어하는 아파트. 이편한세상. 정준하가 무한도전에서 한 말이 기억납니다. 아파트를 알아보실 때 브랜드를 살펴보시는 분들이 많죠. 어릴 적엔 그런게 크게 신경쓰지지 않았는데, 이제 성인이 되고 집에 관심이 생기다보니 눈에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리고 TV에서도 광고도 하고요. 여러분에게 집은 어떤 의미입니까? 안락함? 아니면 재테크 수단? 과거엔 안락한 집만을 추구했지만, 이젠 재테크 수단으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부동산을 많이 보유하고 있으면 연금이라고 해야 할까요?



물론 임대를 하지 않더라도 좋은 위치와 시기를 적절하게 선택해서 분양을 받아서 집값이 오른다면 그것 또한 좋은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안락함을 먼저 선택해야겠죠? 저는 아파트보단 집을 짓고 살고 싶더라구요. 오피스텔, 원룸보단 아파트가 훨씬 더 좋긴 하지만 조용한 공간에 있는 걸 좋아하는지라, 누구나 자신의 집을 짓는게 꿈이긴 하죠. 자시만의 펜트하우스?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아겠습니다.



이편안세상의 분양단지와 일정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를 분양받을 때 거주하고 있는 지역보단 분양 받는 위치를 기준으로 많이 보시죠. 그 곳이 얼마나 가능성이 있느냐, 즉 얼마나 가격이 오를 수 있는 곳이냐. 그런 곳을 찾는다면 무조건 인 서울이 좋지 않을까요?



자, 분양단지를 통해 현재 분양되고 있는 단지들을 확인해봅시다. 그 외에 3가지 메뉴들은 분양단지를 먼저 알아본 후에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시점으로 분양되고 있는 곳을 간단히 살펴보자면, 영종하늘도시, 선부광장, 인창 어반포레, 순천, 금정산, 창원 파크센트럴, 양주신도시 4차, 보라매 2차, 영동하늘도시 2차, 시티 노형, 디오션시티, 상록, 시티 미사, 테라스 오포, 동탄, 충주, 용인 한숲시티, 삼척교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분양에 대해 전체적인 부분을 보고 싶다면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분양에 있어 가장 좋은 건 여러 곳을 비교해가면서 나에게 맞는 아파트를 찾는 겁니다. 무턱대고 분양상담사들이 좋다고 해서 매매하지 마시고요. 여러 곳을 비교하세요. "진짜 좋은 기회"라고 말하는 건 누구나 하고, 어디서든지 말합니다. 진짜 좋은지 아닌지는 여러분들이 판단해야 합니다. 분양 모델하우스에 가기 전에 정보를 직접 모아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겁니다.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단지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위치, 지역, 면적, 총실 수, 주차대수, 입주 예정 등에 관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큰 돈이 들어가는 만큼, 내 집을 고르는 만큼 신중에 신중을 더해야 합니다.



요즘은 모델하우스를 직접가지 않더라도 인터넷에서 주택전시관을 통해 실감나게(?) 집안을 둘러볼 수 있답니다. 마우스 클릭 몇 번 만으로 말이죠. 여러분들이 네이버 지도에서 위성지도를 보는 것처럼 생생하게 집안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연간분양계획을 보면 올 해 분양되는 아파트들을 한 눈에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좋은 집 선택하시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셨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