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보는 곳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보는 곳


여러분들은 운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냥 지나치십니까? 매일 매일 조금씩 새로운 지식을 알아가고 있는 것에 너무 기쁩니다. 어릴 적엔 운세에 대해서 큰 생각이 없었지만, 나이가 들수록 '운'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틀린 말도 아닌 것 같고요. 태어난 시와 띠 이런 것들이 아무 의미 없다면 왜 지금까지 그런 것들이 있는 것일까요? 아주 오래 전부터 '운세'를 상술로 만들기 위함이였을까요? 그럼 오래 전 그 위대한 위인들은 왜 별자리로 점을 치고 그랬을까요? 좀 더 깊게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운세를 안내해주는 곳은 많은데요. 오늘은 신문사 중 '조선일보' 운세 페이지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끔 신문을 보시다가 운세를 보시는 것처럼 중앙일보 홈페이지에 왔는데, 운세가 보고 싶을 경우도 생길 수 있으니 참고해 둔다면 나중에 쓸모는 있겠죠? 우선 조선일보 홈페이지 접속하세요. 사실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검색하면 다 나오는 정본데요..아무튼 각설하고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전체 메뉴를 클릭합니다. 제가 위 이미지에서 우측에 표시한 부분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럼 카테고리가 열립니다. [문화]라는 카테고리로 이동하세요.




문화 페이지 중간 쯤 페이지를 내리면 우측에 [오늘의 운세]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 카테고리 찾는라고 시간이 좀 들었습니다. 오늘과 어제의 운세가 나와 있습니다. 음력과 원진에 대한 정보도 있군요.




오늘의 운세를 클릭하면 오늘의 띠별 운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더욱 쉬운 방법은 오측 상단에 [검색창]을 이용해서 '오늘의 운세'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확인 하실 수 있답니다. 운세는 어제와 오늘 운세 외에도 이전의 운세까지 확인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간략하게 조선일보의 운세보는 곳을 안내해드렸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