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수강신청 방법

  대구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수강신청 방법


여러분들은 여가시간에 무엇을 하면서 보내십니까? TV, 영화? 여행? 각자 나름대로 여러가지 방법으로 여가시간을 즐깁니다. 특히 여가시간에 무언가 배워서 자기계발을 하시는 분들이 요즘들어 부쩍 많아지고 있습니다. 원데이 클래스라는 것도 많이 생기는 걸 보면 사람들이 여가시간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대충 감이 잡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가시간을 유익하게 보낼 수 있는 문화센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곳은 바로 롯데백화점인데요. 대구에 위치한 문화센터의 수강신청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대구백화점 홈페이지로 이동합시다. 네이버에서 대구 롯데백화점이라고 검색하신 후에 대구 본점을 클릭합니다.



상세 페이지에서 홈페이지를 클릭합니다. 대구본점 주소는 '대구광역시 북구 태령로 161'입니다. 홈페이지를 클릭해서 들어가 봅시다.



스페셜샵에서 [문화센터]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페이지가 나옵니다. 문화센터는 전국 32개 전 점에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문화센터 홈페이지로 이동해 봅시다.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강좌검색]을 클릭하세요.



강좌 검색에서 대구점을 선택하고 대구 문화센터에선 어떤 강좌가 진행되는지 확인하시고 여러분에게 맞는 강의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강좌 스케쥴을 전체적으로 보고 싶다면 좌측 메뉴의 강좌스케쥴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간략하게 대구 롯데백화점 문화센터로 수강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