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 오늘의 운세 다이렉트 링크


중앙일보 오늘의 운세 다이렉트 링크



안녕하세요.


운이라는 건 어떻게 되는 걸까요? 우리가 태어났을 때부터 혹은 우리가 살아가면서 겪으면서 생기는 것일까요? 알다가도 모르는 것이 운세아닐까요? 그러나 우리의 운명은 어느정도 정해진 길로 가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의 관상과 태어난 시간과 장소에 따라 운명의 시작점이 달라지게 됩니다. 요즘말로 금수저, 은수저? 이런 것들이 하나의 운명이기도 하죠. 그렇다고 해서 그것들이 내 운의 모든 것을 판단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어쩌면 정해진 운세를 우리들이 찾지 못하고 이 생을 마감하는 건 아닐까요?



그럼 각설하고 오늘의 주제인 중앙일보에서 오늘의 운세 위치를 알아봅시다. 신문사에서 운세를 보시는 분들이 얼마나 계실까 했지만, 의외로 많은 분들이 신문의 운세를 찾아보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전에 중앙일보 외에도 동아일보, 한국일보 등 다양한 신문사의 운세 링크를 소개하기도 했죠.







조선일보에서 '운세'에 관련된 범주를 찾아보려 했으나 어디에 있는지 찾을 수 없기에 '검색'이라는 방법은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중앙일보 메인페이지 우측에 보시면 위 이미지에서 표시된 것처럼 검색란에 "운세" 혹은 "오늘의 운세"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운세에 대한 검색결과가 나오는데요. 중앙일보에 대한 부분 외에 중앙일보에서 운영하고 있는 '중앙선데이'라는 곳의 운세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곳처럼 띠, 생년월일에 대한 운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재물, 건강, 사랑, 길방에 대한 내용도 확인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운세에 대한 부분을 더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