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요듣기 및 악보 : 깨비키즈

  유아동요듣기 및 악보 : 깨비키즈


오래 전에 네이버 쥬니어 동요 듣기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최근에 깨비키즈라는 영유아 교육 사이트를 보게 되어서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요즘 아이들이 배울 수 있는 것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어떤 프로그램을 선택해야 할 지 헷갈리기도 하는데요. 가장 좋은 것은 자연을 보여주고, 아이들과 많은 대화를 해서 뇌를 창의적으로 활성화시켜주는게 좋다고 봅니다. 아이들이 운다고 아이들이 칭얼거린다고 해서 유튜브 동영상을 보여주는 것이 옳은 방법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를 위한 것이 아니라, 어른을 위한 행동이라 생각합니다. 한 창 많은 것을 생각하고 봐야 할 아이가 아주 작은 핸드폰 앞에서 유아기를 보내개 된다면, 창의적인 생각을 할 수 있을까요? 적어도 전 제가 아이를 낳게 된다면 그렇게 키우고 싶진 않네요. 무엇이든지 적당히가 좋습니다. 그럼 각설하고 깨비키즈를 둘러봅시다.



깨비키즈 홈페이지에 접속해보면 좌측 상단에 깨비키즈 외에 깨비누리, 깨비스토리 3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메인에서 보면 아가, 한글, 수학, 영어, 동요, 동화, 창의, 과학, 월드, 한자, 초등, 보물 카테고리가 눈에 보입니다. 그리고 교육 관련 영상들이 있습니다.



메인에서 학습지라는 메뉴가 보여서 클릭해보았습니다. 프린트 학습지인데요. 해당 학습지는 컴퓨터로 프린트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1년 이용 시에 30,000원을 결제하면 1년 동안 한글, 수학, 영어, 한자, 창의 색칠, 미술, 엄마표 등 다양한 학습지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주차학습(3세, 4세, 5세, 6세, 7세, 초등), 프린트학습지, 모바일앱, 학습관리, 깨비게시판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의 주제인 동요 카테고리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동요 메뉴를 클릭해볼께요.



동요는 주제별, 인기깨비송, 율동동요, 영어동요, 동요MP3, 동요악보, 클래식, 캐롤송, 외국어동요, 음악놀이, 동요노래방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동요에도 학습지가 있군요. 음악 학습지도 있으니 음악에 대한 내용을 깊이 배울 수 있겠네요.



깨비키즈는 유료 서비스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기간에 따라 요금제를 할인받을 수 있고, 6개월부턴 IQ검사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과목만 선택해서 요금을 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요를 들으시려면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